본문 바로가기

일기

애플 사이다 비니거 .. 밤에 먹어도 괜찮을까? 애사비 밤에 먹기!

반응형

애사비 3리터 째 먹는다. 대충 한달에 한병 비웠군. 
막 식사 전에 마셔라~ 아침에 마셔라하는데 요즘은 그냥 하루 마무리로 마시고 잔다. 
오히려 효과 더 좋은듯. 오히려 밤에 먹으라는 내용이 더 많아서 신기하다.

속쓰림은 전혀 없었고 아침에 화장실 잘 가서 좋아!
바로 입 헹구고 이 닦으면 되고!  

 

탄산수도 필요없고 애사비 조금 따르고 위에 찬물 부어 마시는데

은근 톡 쏘는데 덕분에 탄산음료 대신으로 마신다. 쿨피스맛도 난다. 

느끼한 거랑 상성 잘 맞는다.

특히 치킨이랑 어울려서 항상 배달음식 시켜먹을땐 같이 먹는다. 


내가 느끼는 애사비 효과
1. 화장실 잘 감 + 소화 도움.
2. 과식 후 -몸무게 빨리 돌아온다.

혈당은 안 재서 모르겠고, 몸이 가벼워지긴 하드라.
피부과 선생님에게 피부 결은 정말 좋으시네요~ 칭찬받음.
기미없애려고 피부과 간 거라서 .. 기미는 레이저 쏘기 때문에 모르겠다. 

요가하는 언니는 나 유연해질려고 먹느냐고 물어보던데 유연함에 대한 효과는 없었다.  

유명하다고 추천하는 여러가지 애사비들 먹어봤는데 나는 국내걸로 정착했다. 
< 생생초 >라고하는 건데 

국내 유일 초산유익균인 초모가 살아있는 사과초모식초,

국내산애플사이다비니거 생초 사과 ..라고 홍보하네.

내가 이걸 먹는 이유는 데니그라스나 브레그.. 미국에서 건너온거는 진짜 빙초산 같은 발냄새나는데 

생생초는 진짜 내가 아는 사과 맛이 나기 때문에 너무 맛있다고 느꼈다.

똑같이 초모 살아있는 애사비라면 굳이 발냄새 맡으며 먹을 필요가 있을까?

 

 

내가 진짜 맛있다고 영업을~ 영업을 해도 있어보이는 외국이름 선택하는 친구들아

한번만 먹어봐바.. 진짜 사과맛이 나서 맛있다니까.. 옛날에 그 홍초랑은 다르다니까.
이 회사에서 파인애플이랑 다른 과일 식초도 나왔는데 일단 사과만 먹어야지.

파인애플은 효능 이런거 모르겠다구.

 

 

반응형